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통해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통해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통해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

잠재 고객에 도달하는 것은 인터넷이 부상한 이후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지니게 되었다.

이메일로 전송된 뉴스레터는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 다음 방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원하지 않는 마케팅 전자 메일을 원하지 않는 개인에게 발송하면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스팸으로 표시된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ISP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 공급자가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키는 것을 막게 할 수 있다.

모든 이메일은 발송되기 전에 교정되어야 한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메시지를 발송하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수신과 관련하여 고객들의 흥분을 증진시키기 위해, 뉴스레터에서 특별 할인이나 제한된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그들은 또한 친구들에게 추천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이메일 기반과 고객층을 모두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피사체 라인의 변형에 대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하나의 이메일을 선택하고, 무작위로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각각 다른 제목줄로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자 메일을 여는 데 어떤 유형의 제목이 도움이 되고 어떤 유형의 제목이 삭제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테스트 전자 메일 형식.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새로운 제안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어떤 형식이 작동하고 어떤 형식이 작동하지 않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른 형식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일단 고객에게 적합한 형식을 결정했으면 그대로 따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이메일에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것 같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을 삭제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당신과 절대 거래하지 않기로 결심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은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고, 기존 제품을 상기시키거나, 특별 할인 또는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이중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불필요한 부가 기능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이것은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만 등록하고 이것은 당신의 회사에 문제를 없앨 수 있다.

선택 과정 중에 고객의 이름 또는 최소한 고객의 이름을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개인화 확대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들이 그렇게 익명으로 느끼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두드러질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바쁜 사람들이니 그들이 사용할 수 없는 정보로 그들을 지루하게 하지 마라.

그들에게 무언가를 팔기만을 원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면서 그들을 무시하지 마라.

이메일에는 관련 정보, 할인 혜택 또는 유용한 조언이 포함되어야 한다.

인터넷은 사업을 하는 새로운 방법을 가능하게 했다.

기업이 고객을 찾고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이메일 마케팅은 훌륭한 도구다.

적용 시, 위의 기사에서 얻은 정보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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