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한 유용한 조언

평판 관리에 대한 유용한 조언

평판 관리에 대한 유용한 조언

사람들은 사업을 갖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지만, 한 가지 일은 사업을 실질적으로 해칠 수 있다.

평판이 나빠지면 회복하기 어렵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자신이 대표하는 브랜드에 대해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 물어보는 모든 질문에 대답하라.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하라.

만약 당신이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그들에게 당신이 알게 될 것임을 알리고 그들에게 알려라.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 개개인의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때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만약 그 정보가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상황을 바로잡을 용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의 청중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다른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이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다루는 데 있어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문구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모두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명이 될 것이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질 때, 당신의 순위는 거의 즉시 향상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라오는 말들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말할 수 있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하고 적시에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평판이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평판 관리는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것이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글을 쓴다면, 당신의 초기 반응은 분노일 수 있다.

진정하도록 해.

예의 바르게 접근하는 것이 최선이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이것은 진실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지르는 어떤 실수라도 인정해야 한다.

사업 거래에서 투명해지는 것은 좋은 평판을 높인다.

온라인에서 공유하기로 결정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사생활 보호 설정과 상관없이 무엇이 새어나올지 모른다.

만약 당신이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한다면, 만족보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쇠다.

물건을 다시 선반 위에 올려놓을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이 물건을 반품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반면에, 당신은 그 고객과 그것에 대해 들은 다른 누구와도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약속을 한다면, 그것들은 지켜질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조건이 계속 바뀐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더 이상 믿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곧 부정직하다는 평판을 얻을 수 있다.

그런 평판을 얻으면 없애기가 매우 어렵다.

매월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십시오.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회사를 찾고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피드백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완화 조치를 취하십시오.

사업에서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과도한 실수는 당신의 회사에 장기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한 번의 나쁜 실수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라! 방금 배운 것을 기억하고 실천에 옮겨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