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를 위한 팁

평판 관리를 위한 팁

평판 관리를 위한 팁

효과적인 평판관리는 많은 사업을 불러올 수 있다.

평판이 좋은 기업은 구두 광고로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명성을 지키고 싶을 것이다.

다음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사항이다.

평판이 좋은 것으로 보이려면 후속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항상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최근의 서비스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다.

악행은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막는 길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응하기 위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쌓으십시오.

긍정적인 내용이 많을수록 부정적인 논평은 영향을 덜 받게 될 것이다.

불우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그러면 평판이 탄탄해질 겁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그들의 부정적인 경험은 긍정적일 것이다.

인터넷으로 하는 거면 더 좋아.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보통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준 이름일 것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항상 주시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지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기업이 신중하게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신속한 대응은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고객과 사적인 거래를 할 때는 고객을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불만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할인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 적용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너를 이용할지도 몰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찾아가야 한다.

고객이 하는 곳에 어울림으로써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더 많이 들여보낼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때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발견하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평판 관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질의 사업이 있다.

이러한 회사들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의 상호작용에 집중할 필요 없이 당신의 회사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팀에서 일하는 것은 좋은 회사 평판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상호작용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저기서 불만이 터져 나올 테니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에 전문적인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고객들에게 해로운 실수를 했다면 절대 그것을 숨기려 하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다.

자신의 잘못을 자유롭게 인정하고, 겸허히 사과하라.

특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제안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자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일단 고객이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한다.

보통 이슈는 당장 알려지지 않거나 새로운 것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릴 것이다.

당신의 염려가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불평을 말할 기회를 준다.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려면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 모든 장소를 알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당신 사업의 명성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경쟁에서 앞서나가는 것은 항상 강한 명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을 사업에 끌어들이고 또한 당신이 그들의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너의 이익은 그것에 달려 있다.

적절한 비즈니스 평판 관리를 수행하면 비즈니스가 성장하지 않을 수 없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