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패닉 공격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패닉 공격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개선시킬 것이다.

아래 나열된 팁은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법에 대한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심리치료사가 있으면 공황발작을 겪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조사하고, 당신의 지역에 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당신의 공황 발작을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상담자를 찾기 위해 당신의 단골 의사와 상담하라.

만약 당신이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감당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 호흡 조절을 시도하는 것은 공격 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코로 내쉬면서 천천히 숨을 들이마셔 통제력을 되찾으십시오.

고조된 불안감은 전투 중에 혼자라고 느낄 때에만 커진다.

좋은 지원 시스템은 공황장애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도 당신을 위해 똑같이 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즉시 중단하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만 집중하도록 하라.

코로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섯을 세고 나서 다시 다섯을 세는 동안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이것을 10번 하고, 너는 좀 더 차분하고 느긋해져야 한다.

당신이 불안과 공황발작을 다룰 때, 당신은 왜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이유를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에서 공황발작이 언제 촉발되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황발작을 피하거나 관리하는 기술과 기술을 더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담자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털어놓는 것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전문 상담가는 당신의 불안과 공황발작의 근원을 찾아주고 그것들을 관리하거나 근절할 수 있는 도구를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것과 싸우는 것보다 낫다.

이런 감정과 감정이 지나가고 공격이 끝날 것임을 스스로 상기할 수 있다.

공격에 저항하려고 하면 불안감이 높아지고 공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공격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라.

훨씬 더 빨리 지나갈 것이다.

즐겁고 위로가 되는 대화와 평온한 생각으로 공황 발작을 헤쳐 나가 보십시오.

공황은 지나갈 것이라고 안심하라.

그 상황에 대한 통제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스트레스가 쌓일 때, 대화할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라.

친구와 약간의 동정어린 대화를 하는 것은 긴장을 풀 수 있다.

누군가로부터 포옹을 받는 것은 휴식을 취하는데 훨씬 더 좋을 수 있다.

인간의 손길은 종종 안심시키고 위로할 수 있는 능력에 약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거나 심지어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항상 당신의 불안 수준을 의식하라.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항상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자각은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을 감지할 때 통제를 제정함으로써 공격을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격과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으로 인한 아드레날린의 급증으로 집을 청소하거나 집안을 어지럽히는 것을 없애라.

이렇게 하면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고, 조직의 노력이 미래의 공격을 우회시킬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은 상당히 피곤한 경향이 있고, 그들의 치료도 그렇지만,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다루는 긍정적인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자신의 상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라.

의사와 상의하여 제공된 팁을 활용하면 공황 발작을 영원히 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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