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 치료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지압 치료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지압 치료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근골격계 통증을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압치료로 눈을 돌린 사람들이 많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주제를 충분히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품질 관리에 대한 몇 가지 핵심 조언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지압사는 심지어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척수 정렬 오류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며, 어떤 경우에는 면역체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좋은 지압사로부터 척추 정렬을 하면 신체의 신경계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 혈류량은 당신의 몸이 감염과 싸우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척추지압사에게 한 가지 치료로 통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리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

처음에는 기분이 나아질 수도 있지만 지속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정기적인 방문이 필요하다.

만약 지압사의 추천을 받는다면, 그의 지시를 따를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치료가 실패할 수도 있다.

사무실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항상 시간을 내어 지압사의 추천서를 조사하십시오.

비록 대부분의 지압 전문가들이 여러분이 건강하기를 원하지만, 그들 중 일부는 지식의 범위를 넘어서는 조건들을 다루려고 할지도 모른다.

인터넷에서 리뷰를 확인하고 가능하면 다른 의료 전문가로부터 추천을 받아보십시오.

당신의 뒷주머니는 당신이 지갑을 보관하기에 좋은 장소가 아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는다.

그것이 당신의 등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그것은 그 지역의 내장 기관 외에 등에 압력을 가할 것이다.

압력을 낮추기 위해 앞주머니에 넣어 둔다.

지압사에게 연락하기 전에 먼저 지역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의사에게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을 평가하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지압사가 결국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지압사는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주치의가 다른 걸 추천할 수도 있고

지압사를 찾을 때, 그들이 치료하는 조건에 대해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아라.

허리의 불편함이나 다른 근골격계 문제 이외의 것들을 치료하는 지압사들은 효과적이라고 보여질 것을 벗어나고 있다.

이런 부분만 고집하는 쪽이 더 믿음직스럽다.

목, 등, 어깨에 통증이 없도록 핸드백을 제대로 들고 다녀야 한다.

한쪽 어깨에서 다른 어깨로 바꾸거나 스트랩을 잡고 손에 들고 다녀야 한다.

무거운 핸드백을 들고 다니지 마라.

가능한 한 짐을 가볍게 해라.

엎드려 자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척추를 자연스러운 위치 이상으로 밀어낼 수 있다.

어깨와 무릎 아래 베개를 이용해서 등을 대고 자도록 해봐.

말린 수건을 목 밑에 둘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척추의 세 가지 주요 곡선을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

요즘에는 좋은 지압사를 찾기가 쉽다.

지금 미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척추 지압사에게 간다.

자격을 갖춘 지압사는 많은 훈련을 거치고 자신이 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이다.

대학원이 필요하며, 인체의 모든 부분에 대해 우수한 지식을 발휘해야 한다.

사용하기로 선택한 지압사가 공식 교육을 통해 제대로 인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척추지압사들을 보러 갈 때는 목이 부러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목의 뼈는 두 개의 동맥이 통과하는데, 이 치료법은 이러한 동맥을 꼬이게 할 수 있다.

보통은 이 문제를 다룰 수 있지만, 척추지압사가 목을 늘여서 돌리면 동맥 라이닝이 찢어질 수 있다.

이로 인해 응혈이 생겨 뇌졸중을 일으킬 수 있다.

오랫동안 굽신거리는 자세는 허리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허리와 척추를 모두 긴장시켜 다루기 어려운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그것은 앉거나 구부리고 서 있어야 하고,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칭을 해야 하며, 자주 위치를 바꾸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가 많이 아프고 힘을 기르기 위해 윗몸일으키기와 크런치를 많이 한다면, 여러분은 다른 운동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 그것은 고통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좋은 선택은 요가 플랭크 자세다.

배를 깔고 누워서 손과 발가락의 균형을 잡아 몸을 일으키면 심장에 힘이 생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고통을 관리하고 그들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지압요법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좋은 경험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운 좋게도, 여러분이 여기서 읽은 조언들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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