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치료를 돕기 위한 유용한 조언

불면증 치료를 돕기 위한 유용한 조언

불면증 치료를 돕기 위한 유용한 조언

불면증 환자라면 이 글을 꼭 읽어야 한다.

그것을 용인하는 것은 타당한 이유가 없다.

불면증에 대처하고 제대로 잠을 자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자신의 문제를 일으키는 의학적 질환인지 알아봐야 한다.

편두통,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호흡기 질환 등의 질환으로 인해 수면이 방해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불면증이 건강상의 문제로 야기된다면, 여러분의 의학적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면증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불면증에 대처해야 한다면 규칙적으로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의 몸에는 내부 시계가 들어 있는데, 이것은 매일 같은 시간에 졸음을 느끼게 한다.

그 시계 좀 들어봐, 그러면 곧 불면증은 먼지 속에 남게 될 거야.

모든 사람들은 규칙적인 취침 일과로 더 잘 잠이 든다.

자기 전에 목욕을 하고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셔라.

매일 밤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매일 일정한 시간에 이러한 활동을 스케줄링하고 일정을 고수한다.

아로마 테라피는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하나의 전술이다.

침실을 평화롭고, 잠을 유도하는 포푸리 또는 방 스프레이로 채우십시오.

향초는 쾌적하지만 촛불이 켜져 있는 동안에는 잠들지 않는 것이 좋다.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부 사람들이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라벤더와 같은 가벼운 향기는 잠을 덜 잘 수 있도록 돕는데 좋다.

유당 소화장애가 없는 한 따뜻한 우유는 효과가 좋다.

대신, 자기 직전에 허브차를 마셔라.

여기에는 몸을 진정시킬 수 있는 천연 성분이 들어 있다.

건강식품 가게에는 여러분의 필요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혼합물이 있을지도 모른다.

뜨거운 물병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물병에서 나오는 열은 몸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다.

네 몸이 자야 할 전부일지도 몰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배를 깔고 시작하는 것이다.

열기가 몸을 따뜻하게 할 때, 깊고 절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침실에 가지고 오지 마십시오.

하룻밤 사이에 기계 장치를 버리는 것은 힘들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을 계속 깨어있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고 자주 발견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한 시간 전에 장치를 끄는 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중 하나이다.

당신의 몸은 긴장을 풀 기회가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못 자면 시계를 쳐다보지 않을 수 없다.

직장에 늦거나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일어나지 않는 걱정만으로도 밤새 잠을 못 이룰 수 있다.

시간을 더 이상 쳐다볼 수 없는 곳으로 시계를 옮기고 시간이 얼마나 늦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은 그만둬라.

밤에 잠들기 전에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해라.

당신은 이완 기술로 잠을 잘 수 있다.

하룻밤 푹 쉬려면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져야 한다.

심호흡이나 명상을 이용하여 마음을 진정시킨다.

당신은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지금 확실히 가지고 있다.

이제 가장 좋은 잠을 잘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팁들을 좋은 용도로 사용함으로써 불면증을 영원히 없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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