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정말 끊을 수 있다 – 방법을 알려주는 팁!

담배를 정말 끊을 수 있다 – 방법을 알려주는 팁!

담배를 정말 끊을 수 있다 – 방법을 알려주는 팁!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힘들다는 사람들의 말을 종종 들을 수 있겠지만, 이것은 종종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다.

어떤 것이든 마찬가지로 지식은 많으면 많을수록 그 과정은 더 좋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팁을 계속 읽으세요.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금연에 따른 모든 잠재적인 장점과 결과를 종이에 적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물건을 적는 것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그 과정을 용이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만두고자 하는 노력이 진심이라면 지원단을 찾아 끝까지 버텨라.

다른 전직 흡연자들을 만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의 투쟁을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사람들로부터 그들이 전에 당신의 입장이었던 것처럼 훌륭한 조언과 지원을 받을 것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그만두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있을지도 모른다.

커뮤니티 칼리지나 교회와 같은 곳을 보아라.

니코틴 대체 요법은 흡연 습관을 고치는 데 효과적인 무기가 될 수 있다.

니코틴 금수는 여러분을 우울하게, 안절부절 못하게, 좌절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다.

니코틴에 대한 갈망은 걷잡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면 욕망을 해소할 수 있다.

니코틴 잇몸, 패치, 로제 등을 사용하는 개인이 성공적으로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그 제품들을 사용하지 말아라.

금연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자원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주치의가 그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약물치료를 처방할 수 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라.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은 당신이 그만둘 필요성을 일깨워 줄 것이다.

좋은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그만둘 때 이롭다.

너의 그만두는 성공률이 많이 높아질 거야.

그만두려면 그만두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많은 흡연자들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기 전에 몇 번을 시도해야 했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연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불이 켜져야 한다면, 즉시 본 궤도에 복귀하고 새로운 종료 날짜를 정하라.

담배를 끊고 재발할 때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배우고 다음 번에는 더 오래 끊으려고 노력하라.

그만두면 실력이 늘 것이고, 결국 완전히 그만두게 될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 가장 좋은 출발점은 그냥 끊는 것이다.

당신의 탐구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완전히 멈추는 것이다.

그만하고 다시는 그러지 마.

이 방법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일부 연구는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스스로 교육하면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게 되는 순간, 담배를 끊는 것은 쉬울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기사의 말을 기억하기만 하면 되고, 즉시 흡연 습관을 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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